'2015/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9.14 김광석거리 카페 마디우
2015.09.14 15:00 취미생활

간만에 김광석거리를 들렀는데 안보이던 카페들이 많이 보이네요

예전에는 없던 카페들과 맛집들이 눈에 많이 보이던.

 

 

개인적으로 많인 가는곳은 루시드 였는데 루시드는 사실 김광석거리랑 너무 멀어서

중구청이 더 가까움.

 

김광석 거리 쪽으로 이번에 나가봤는데 새로 휘황찬란한 카페하나가 생겼더라구요.

임시 개장이라고 적혀있던데 이름이 좀 독특.

 

마디우 ( 어느나라 말인가 봉가>?)

 

 

인테리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가 사진을 잘 .. ㅠㅠ

아쉽습니다. 정말 이뻐여 카페가 김광석거리에는 보통 프랜차이즈보다는 이렇게

참신참신한 카페들이 더 많은 것 같아서 넘 좋아요.

 

가다보면 유화? 작업실 예술가같은 분들도 계시고

 

 

마디우 카페에서 파는 캐익같은 것들인데 가격대는 소소 한 가격이 었고 맛은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막 달고 이런거 싫어하는데 많이 달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타르트가 제일 맛났던거 같아요 .

케익도 케익이지만

 

직접 만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잠시 물어보니

 

임시개장이라 그런지 약간 어수선한 면이 있든데 ㅋㅋ

가오픈이 아니 오픈하면 가봐야겠어요. 

빵이랑 케익이랑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약간 어수선한건 감안할 수 있음.

 

나는 빵순이늬깡~ 빵은 그것은 진릐.

 

이렇게 크게 ㅋㅋㅋ 앞에 걸려있음.

임시영업중인데 사람이 은근 많터라구요.

 

의외 였음.

 

김광석거리 카페가 점점 많아지니까 동네 주민으로써는 좋긴하네요 ㅋㅋ

팁을 드리자면 동네 주민으로써 .

 

토욜은 특히 안가시는게 좋습니다. ㅋㅋㅋ

 

전 비오는날 김광석거리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는거 참 좋아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쿠텐 구매대행 꿀잼!  (0) 2015.10.04
일본 낚시용품 구매대행 일옥이용  (0) 2015.10.01
김광석거리 카페 마디우  (0) 2015.09.14
행복이란 무엇일까 ...  (0) 2015.07.20
ti수영법 세부적으로 살펴보긔  (0) 2015.07.06
TI 수영 체크  (0) 2015.07.06
posted by 조.동.바